-
[집에서]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궁금해? (맛,포장,보관방법 등)생활이 맑음 2021. 7. 12. 20:56
[집에서]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궁금해? (맛,포장,보관방법 등)
오늘은 필라델피아 치즈케익을 먹었다. 우리집에는 늘 필라델피아 1. 클래식 뉴욕스타일 치즈케이크과 2.오레오 치즈케이크가 있다. 개인적으로 오레오치즈케익이 더 맛있으나 오늘은 특별히 필라델피아 클래식 뉴욕스타일 치즈케익을 먹었다. 상자다. 배송오면 상자채로 "냉동보관"하면 된다.
드르륵 드르륵
뜯었다. 이렇게 비닐안에 포장되어 있으며 동그란 홀케익이 조각나있다. 총 10조각이다.
남편과 둘이서 하루에 한조각씩 먹으면 된다.
비닐을 가위로 잘라서 슥슥 뜯는다.
뜯어보면 이렇게 치즈케이크 조각조각 사이에 종이가 덧대어져있다.
이 종이를 양쪽 바깥방향으로 잡고 약간 흔들듯이 스슥스슥 하면 조금씩 사이가 벌어진다.
그렇게 한조각 겟! 필라델피아~치즈 케이크!
나머지는 이렇게 지퍼백에 넣어서 포장했다.
꼭 밀봉하여 포장해야한다. 아니면 치즈케이크에 냉장고냄새가 배여 속상한 사태가 일어날지도 모른다! ㅎ_ㅎ
이건 뒷판이다.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뒷판 나는 버렸다.
오홍 르크루제 접시에 소담하게 담았다.
오늘 남편은 커피 안먹는다고해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(카누)랑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를 옴냐옴냐 먹었다. 재밌고 맛있다.
이 치즈케익은 내돈내산인데 나는 쿠팡파트너스니까 링크까지 여러분들께 소개를 드린다.
혹시 먹어보고 싶은 분은 아래 링크로 구매해보세요 :-) 옴냠냠 마싯는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
1. 제가 먹은 것과 동일한 치즈케이크와 2. 먹기 쉬운 큐브타입까지 추천드려요.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'생활이 맑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신참떡볶이 로제떡볶이 중독(금단현상까지..) (0) 2021.07.13